설날 인사말 모음

클릭 후 더 보기클릭 후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설날 인사말 고민하고 계신가요? 이제 민족의 대명절인 설날이 왔습니다. 이 설날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인사말을 전하는 것도 중요한 미덕 중에 하나이죠? 이러한 설날 인사말 어떻게 써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 많을텐데 오늘 이러한 고민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설날 인사말 적잖은 과

설날 인사말 1

큰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다양한 인사말을 주고받는 것은 큰 미덕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간단하게만 보내게 될 경우 성의없다는 오해를 받을까 두려워서 조금이라도 더 잘 정리된 그러한 문장으로 인사말을 보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은데 잘 쓰여지지 않아 고민이신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설날 인사말 2 연도

인사말이라는 것이 나에 대해서 보여지는 부분도 적지 않기 때문에 특히 업무 상 관계에 있는 사람들에게는 더더욱 문장 등에 대해 신경써서 보내게 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명절인 설날이 즐겁다가도 이 인사말 작성으로 인해 적잖은 스트레스를 받고는 하는데 이러한 고민을 덜어드릴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설날 인사말 좋은 글 공유

설날 인사말 근하신년

설날 인사말 작성하는 것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하여 몇 가지 좋은 인사말을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어디까지나 예시이기 때문에 그대로 사용하시기보다는 나의 상황과 스타일에 맞게 각색하셔서 보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스타일에 맞는 인사말을 쓰면 더욱 더 개성있는 설 인사를 보낼 수 있겠죠?

설날 인사말 예시 모음

설날 인사말 용의 해

1.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도 늘 건강하시고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2. 지난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은혜에 크게 감사드립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3.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뜻하신 바 모두 이루시고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4. 부모님 사랑합니다. 2024년에는 꼭 성공해 은혜에 보답하겠습니다. 건강하셔요.

5. 존경하는 부모님, 불효자를 용서해 주십시오. 이번 설에는 꼭 찾아뵙겠습니다.

6. 어머니 아버지 감사합니다. 이제 제가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습니다.

7.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8.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길 바라며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길 기원합니다.

9.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10. 2024년 갑진년에도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며 하시는 모든 일들이 잘 풀리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1. 우리 아들딸들~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자라줘서 너무 고마워. 엄마 아빠도 너희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할게. 항상 고맙고 사랑한다.

12. 널 위해 준비했어. 이거 받고 힘내서 올해도 돈 많이 벌어와~

13. 올해도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한 마음뿐이야. 앞으로도 우리 꽃길만 걷자.

14. 난 아직도 당신을 보면 심장이 쿵쾅거려. 언제쯤 익숙해질까? 히히. 올해도 함께해서 행복해요.

15. 해피 뉴이어! 올해도 변함없이 너만을 바라볼게.

16. 항상 받기만 해서 넘 고마워서 준비했지. 올해도 변함없이 함께하자.

17. 네가 있어서 참 다행이야. 늘 고맙고 소중한 존재야, 새해에도 복 많이 받아!

18. 지난 한 해 동안 함께해서 즐거웠어. 올해도 잘 부탁해!

19. 고생 많았어,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2024년에도 우리 같이 파이팅 하자!

20. 우리 벌써 10년째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서로 의지하며 지내자.

설날 인사말 작성법

설날 인사말 갑진년

설날 인사말 위에 올려드린 예시를 각색하시는 것도 좋지만 나의 개성에 맞게 쓰고자 하신다면 어떻게 쓰는 게 좋을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올해는 청룡의 해이기 때문에 청룡의 해 관련한 말을 서두에 쓰면 올해가 무슨 해인지가 임팩트있게 쓰여질 수 있겠죠? 여기에 더해서 하는 일이 모두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 자주 만나지 못해 미안한 마음 등 보내는 사람에 대해 여러가지 마음이 있으실 것입니다. 그러한 마음을 정제된 문체를 통해 쓰면 정성이 가득한 인사말을 금방 쓰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여러분의 개성에 맞는 인사말을 작성하여 보내보세요!

설날 인사말 올해는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설날 인사말 한복

인사말 쓰는 것이 스트레스가 되어 인사를 미루고 마음을 표현하지 못한 그런 해를 보내신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위의 예시도 보여드리긴 하였으나 제일 중요한 것은 나의 마음을 담아 전하는 것입니다. 올해는 서툴다 할지라도 나의 마음을 담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작은 메세지 하나 드려보는 건 어떨까요? 받는 사람 보내는 사람 모두에게 기쁨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