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뮤직 6개월 무료 체험 및 해지방법

평소 맥북이나 아이폰, 애플워치 등 여러 애플 기기를 메인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애플 기기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애플뮤직 6개월 무료 체험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주로 애플 기기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애플뮤직은 최적의 스트리밍 음악 어플 중 하나입니다. 금일은 6개월 무료 체험 방법과 해지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뮤직 6개월 무료 체험방법

애플뮤직 6개월 무료

애플뮤직 6개월 무료는 아이폰을 비롯해 아이패드, 에어팟 및 특정 비츠 제품을 소유한 가입자에게 모두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단, 이미 사용한 계정은 사용이 불가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플뮤직 혜택 받는 기기목록

애플뮤직 6개월
  1. 에어팟 (pro, 2세대, 3세대)
  2. 에어팟 맥스
  3. 아이폰(신규 제품 거의 가능)

아이폰 애플뮤직 체험방법

  1. 새 아이폰을 켜, 애플 아이디로 로그인 합니다
  2. Apple Music 어플을 접속하여 최신 ios가 설치되었는지 확인합니다.
  3. 어플을 접속할 때 혜택이 즉시 보이지 않는 경우 ‘지금 듣기’ 탭으로 이동합니다.
  4. 애플뮤직 6개월 무료 혜택받기를 클릭합니다.

오디오 애플뮤직 체험방법

  1.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서 최신 버전의 IOS, ipadOS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2. 아이폰 혹은, 아이패드에 혜택 대상 오디오 기기를 페어링 합니다.
  3. Apple Music 어플을 접속해, 로그인 후 혜택이 즉시 보이지 않는다면 ‘지금 듣기’ 탭으로 이동합니다.
  4. 6개월 무료 혜택 받기를 클릭합니다.

에어팟을 사용하고 있으시다면 apple music를 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오디오 기기와, 아이폰이 자동으로 페어링 되어 듣던 노래를 이어서 듣기 가능합니다. 혜택 만료시기의 경우 기기를 활성화 한 후에 90일 이내에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미 혜택이 제공되는 애플 기기를 소유하고 있다면 최신 ios 버전을 업데이트 하여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애플뮤직 6개월 체험

애플 기기를 사용하지 않지만, 애플뮤직 무료 체험을 이용하려면 1개월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규 가입자는 1개월 무료 이용 후 매월 8,900원의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기존에는 3개월이었으나, 1개월 무료간의 혜택으로 변경되었고 첫 구독자에 한하여 한 번 받으면 다시 무료로 적용되지 않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플뮤직 요금제

6개월이 지나게 된다면 월 8,900원의 이용료를 지불 후 스트리밍 어플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은 최대 6명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월 13,500원으로 여러 명이 같이 사용하실 때 가족을 선택한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애플뮤직 6개월 무료 체험 후 해지방법

애플뮤직 6개월 무료 안됨

애플 뮤직을 무료 체험 이용 후 만료일이 다가오게 되었을 때 자동 결제가 되어 유료 사용이 부담스러우시다면 애플뮤직 해지방법을 통해 미리 해지하시면 됩니다.

설정<계정<구독 화면에 들어가 애플뮤직 구독을 취소해주시면 됩니다. 구독 취소를 하여 애플뮤직을 해지하게 되더라도 무료 체험으로 등록한 서비스 기간까지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처럼 애플 뮤직은 apple 디바이스를 많이 사용하는 분들에게 적절한 플랫폼이 될 듯 합니다. 반응형 가사 기능, 인터페이스가 깔끔한 편이며 블루투스 방식의 연결보다 좋고, 무손실에 준하는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어 홈 스피커와 연결하는 것도 좋고 우수한 음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외 약 1억 곡 이상의 음악 및 30,000개 이상의 플레이리스트와 광고 없이 온몸을 휘감는 사운드를 선사하고 있으며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에서든 모든 기기에서 애플뮤직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