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공룡 게임 다운로드 및 엔딩

클릭 후 더 보기클릭 후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크롬 공룡 게임은 크롬 다이노 게임이라고도 하는데요. 인터넷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때,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시간을 떼울 수 있도록 고안된 게임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 게임이 그래픽도 귀엽고 재밌기 때문에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터넷이 연결된 상태에서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크롬 공룡 게임 플레이하기

크롬 공룡 게임

크롬 연결이 불안정해서 인터넷이 되지 않을 때 크롬 공룡 게임(혹은 크롬 다이노 게임)을 즐기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공룡 게임은 인터넷이 없을 때 자동으로 크롬 페이지에 나타나는데요. 따로 다운로드 할 필요 없이 인터넷이 있는 상황에서도 할 수 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인터넷이 없을 때

크롬 공룡 게임 링크

인터넷이 없을 때는 크롬을 실행시킨 후 빈 페이지를 열면 크롬 공룡 게임을 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크롬 공룡 게임은 간단합니다. 공룡이 등장하고 터치할 때마다 귀여운 공룡이 장애물을 넘는 게임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속도가 빨라지고 장애물의 난이도가 높아지는 그런 게임입니다.

인터넷이 되지 않는 스트레스 가득한 상황 속에서 따분함을 날릴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크롬 공룡 게임은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은 물론이고 안드로이드 및 ios 운영체제 모두 똑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필수적인 요건은 크롬이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의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크롬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구글 기반의 앱스토어와 유튜브 등과 함께 크롬이 기본 브라우저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아이폰의 경우에는 크롬을 따로 설치해줘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이 있을 때

인터넷이 정상적으로 작동할 때도 크롬 공룡 게임은 가능합니다. 크롬 공룡 게임 링크가 따로 존재하기 때문인데요. chrome://dino라고 주소창에 검색하여 게임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마땅히 할 모바일 게임이나 온라인 게임이 없는데, 시간을 떼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구글은 이런 아기자기한 개발을 많이 해 놓은 것 같습니다. 예전에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시리즈만 보아도, 스마트폰 정보에 들어가서 UI 버전 이름을 계속 클릭하면 해당 캐릭터나 게임이 등장하고는 했는데요.

그런 것처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게임입니다. 그런데 장애물을 넘으면서 점수를 쌓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집중하게 되고 더 높은 점수를 위해 욕심을 내게 되는 자기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만큼 중독성이 뛰어난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크롬 공룡 게임 엔딩

은근히 중독성이 있는 이스터 에그 게임이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크롬 공룡 게임의 엔딩을 보기 위해 노력하기도 합니다. 아직까지 그 엔딩을 본 사람은 많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점수가 100점 단위로 올라갈 때마다 소리가 나고 점수가 잠시 깜빡거리는데, 이때마다 공룡이 달리는 속도가 빨라진다고 합니다.

700점이 넘으면 밤이 되었다가 900점 대에서 다시 아침으로 밝는 간단하지만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참 매력적인 게임인 것 같습니다. 장애물은 선인장과 익룡이 있으며, 한 번이라도 닿으면 바로 게임 오버가 되는 극악의 난이도입니다. 조작 방법은 스페이스 바 또는 위쪽 화살표 키를 누르면 되고, 모바일 환경에서는 공룡을 터치함으로써 가능하다고 합니다.

크롬 공룡 게임 엔딩

유튜브에는 크롬 공룡 엔딩을 주제로 한 영상들이 많이 등장해 있습니다. 팩맨이나 항아리 게임만큼이나 시간이 지날수록 어려운 다이노 게임이기 때문에 엔딩을 보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실제로 개발자가 이야기한 바로는 이 게임의 엔딩을 보기 위해서는 1700만년 정도 걸릴 것이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 말인 즉 엔딩이 없다는 소리와 똑같겠죠. 그렇지만 많은 유저들이 신기록을 세우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고 하니 여러분들도 관심이 있다면 한 번 도전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버그와 치트키를 알아내서 편법으로 점수를 많이 높일 수 있다고도 하는데요.

게임은 게임으로! 정정당당하게 자신의 실력으로 해보는 것이 더 재밌을 것 같아 소개드리지는 않겠습니다! 그리고 게임 핵을 사용하는 것은 자신의 기기에 무리를 주거나 바이러스를 침투시킬 수도 있고, 해킹을 당할 우려도 있기 때문에 조심하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크롬 공룡 게임의 인기

크롬다이노 사이트에 들어가면 공룡 게임과 유사하게 만들어 둔 게임들이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 들어가면 컬러 모드, 마리오, 배트맨, 조커 등 다양한 캐릭터로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기가 좋은 덕분인지 구글 공식 머천다이즈 스토어에는 이 공룡의 실물 피규어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캐릭터가 워낙 앙증맞기 때문에 하나쯤 갖고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2021년 7월에는 2020 도쿄 올림픽을 기념해서 이스터 에그가 추가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성화를 상징하는 횃불이 맵상에 등장한 것인데요. 횃불을 공룡이 먹으면 서핑, 수영, 허들, 승마, 뜀틀 등 다양한 테마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합니다.

크롬 공룡 게임 플레이

원래 난이도에 등장하는 익룡이 나오지 않아서 난이도는 쉬운 편이라고 합니다. 크롬은 아무래도 전세계 사람들이 사용하는 최적화 된 브라우저이다 보니 이런 사소한 게임마저도 인기가 좋은 듯합니다.


지금까지 크롬 공룡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엔딩도 없고 그래픽도 단순하지만 중독성이 뛰어난 게임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심심할 때 한 번 플레이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