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무료 체험판 7일 사용방법

포토샵 무료 체험판은 7일 정도 이용이 가능하며, 최신 버전의 모든 기능과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는 프로그램으로 무료 체험 기간중에 구독을 취소할 수 있고, 7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유료멤버쉽 전환이 가능합니다.


포토샵 무료 체험판 바로가기

포토샵 무료 체험판

포토샵이라는 단어가 실제로 하나의 소프트웨어를 지칭하는 말이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어도비에서 개발한 그래픽 툴의 일종으로, 사진 편집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바로 어도비 포토샵이에요.
하지만 국내에서는 이 단어가 마치 얼굴을 보정하는데에 사용되는 것을 지칭하는 것으로 사용되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포토샵이라는 단어만 이야기하면 어도비를 떠올리지 않고 그 단어 자체의 의미만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더러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실제로 어떠한 업무 과정에서 이 단어를 이야기하는 것은 어도비 포토샵인 경우가 많은데요.
최근에는 바로 이 포토샵을 배우기 시작하시는 분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포토샵만 하나 배워두더라도 사람 얼굴을 보정하는 것은 물론이고 홍보용 사진들을 만드는 작업이나 여러가지 일들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제는 필수적으로 배우고 시작하는 것 중 하나가 된 것 같은데요.
오늘은 포토샵 무료 체험판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포토샵 사용 기기

포토샵 사용 기기

포토샵은 컴퓨터와 스마트폰, 태블릿에서 모두 사용을 할 수 있는 어플인데요.
스마트폰에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를 할 수도 있고, 이를 휴대폰에서 사용할 경우 접근성 좋게 사진 편집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에요.
태블릿에서는 조금더 섬세한 작업을 할 수 있지만, 손으로 직접 만지는 것이기 때문에 편리성까지 갖추고 있어서 많은 편집자분들이 이 방법을 사용하시기도 하는데요.
전문가용으로 사용할 때에는 컴퓨터로 작업을 하실 수도 있어요.
어도비 포토샵 자체도 처음에는 전문가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나온 소프트웨어이지만, 많은 변화를 겪으면서 지금처럼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상황이 만들어졌는데요.

어도비 포토샵 가격

어도비 포토샵 가격

어도비는 포토샵 외에도 여러가지 어플들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여러가지 어플들과 함께 사용을 하지 않고 포토샵만 단독으로 사용을 하실 경우에는 플랜가격이 24,000원부터 시작된다고 해요. 어도비 포토샵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이야기하는 경우는 대부분 저작권을 제대로 지키지 않은 불법 다운로드일 가능성이 매우 높은데요.

할인혜택

실제로 어도비 포토샵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24,000원이 발생하고, 학생과 교사가 사용할 경우에는 포토샵과 어크로밧 프로 등 20개 이상의 프로그램들을 모두 사용하는데에 발생하는 비용이 23,100원으로 월 정기금을 결제하는 방식으로 구매를 해보실 수가 있어요. 이렇게 각 사람마다 다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어도비 포토샵을 무턱대고 구매하시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는데요.

어도비 포토샵 무료 체험판

어도비 포토샵 무료 체험판

어도비 포토샵을 한번도 사용해보지 않은 분들이라면, 한번쯤 체험을 하고 구입을 하고싶으실텐데요.
그러한 경우에는 어도비 포토샵 무료 체험판을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포토샵 무료 체험판은 7일간 제공되며, 이는 어도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프로그램들과 함께 체험을 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7일동안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을 직접 사용하고 배워보고, 어느정도 사용성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때 구입을 할 수 있도록 마련해둔 장치라고 생각하실 수가 있을 것 같아요.

체험기간

일주일간의 체험 기간이 끝나고 나면 어떠한 방식으로 구독을 할지도 선택을 하실 수가 있는데요.
여기에서 연간권을 매월 지불해서 24,000원을 지불할지, 선지불 방식으로 277,200원을 지불할지, 혹은 월별로 37,000에 결제를 할지 등을 모두 선택하실 수가 있어요.
7일간의 무료체험을 하면서 도중에 취소할 경우에는 전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아직까지 포토샵을 사용하는것이 좋을지 잘 모르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먼저 무료 체험을 진행해보시고 최종적으로 결정을 내리시면 좋을 것 같아요.